1.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로 전 세계가 긴장상태에 있습니다. 건강 조심하시고, 전염병이 하루 속히 소멸되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정부의 5월5일까지의 완화된 사회적 거리두기 방침에 따라 금일도 주일예배는 오전예배만 드립니다. 식사와 오후예배는 
   없습니다.


3. 아직까지 경기도와 시에는 코로나19 교회 방역 대책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교회에서는 그동안 해 왔던 8가지 방역수칙을

   계속 이어가겠습니다. 답답하고 힘드시더라도 방침에 협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특히 마스크를 쓰는 것은 나를 보호하기 위함도 되지만 옆에 분들을 위한 가중 중요한 배려입니다.


4. 새벽기도, 수요예배, 금요기도회가 재개되었습니다. 하지만 안전과 보호를 위해 마스크는 반드시 착용하고 참석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제 용기를 내어 공적예배의 자리에 참석하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5. 5월은 가정의 달입니다. 건강한 가정, 행복한 가정을 위해 노력합시다.


6. 오늘은 어린이주일입니다. 교회의 미래인 아이들을 위해 특별히 기도해주시고 언제나 관심을 가져주시기 바랍니다.
   주일학교를 위해 간식으로 섬겨주신 분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7. 8일(금)은 어버이날입니다. 교회에서는 성도들이 드린 절기헌금에서 일부분으로 독거 어르신들을 떡과 과일로 섬깁니다.
   올해는 코로나로 인해 직접 섬기지 않고, 후원금만 보냅니다.


8. 다음주일은 어버이주일로 지킵니다. 부모님의 은혜에 특별히 감사하는 한주간 되시기 바랍니다.

9. 학교 등교가 늦어진 관계로 셀모임 시작을 늦추겠습니다. 코로나19로 직접모이는 셀모임을 하지못하고 있는 현실입니다.
   그러나 단체톡방이나 그룹영상콜등 셀에 맞는 방법으로 셀원과 교제하며 은혜를 나누시기 바랍니다.


10. 예배후 사용했던 성경이나 기타 물품들은 원위치 시켜 주시기 바랍니다.


11. 온라인으로 헌금하기를 원하시는 분들이 있어서 교회용 계좌번호를 올려 놓습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이 계좌로
     입금하시되 헌금자 이름과 헌금명을 기록해 주시기 바랍니다(예:김갑돌 십일조, 홍길동 감사등) 
     (농협:301-0200-4268-61 신언교회)


12. 꽃꽂이: 하태선,박경하집사가정(결혼기념감사)